안마시술소 휴게텔 등에 이루어진 유사한 성매매 단속 사각지대 이상현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맵큐브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낮은 금리, 거치기간 등에 대한 혜택을 드리는 것으로 시중은행 대출처럼 담보물 설정이 필요합니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공보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그렇고 고마웠던 사람이다. 이별의 이유를 물으면, 보통의 연애를 하다 보통의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누구보다 응원해줘서 감사했다. 각자의 길을 가지만 정민이도 나도 앞으로 예쁘게 지켜봐 달라."

 

이제는 인터넷을 통한 채팅이나 만남이 주류를 이루면서 휴게텔이 거의 문을 ë‹«ê³  있다. 그러면서 화상채팅을 응용한 서로의 모습을 ë³´ë©´ì„œ 전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화상 대화방’이라는 신종 풍속업이 생겨나고 있다. one hundred pc 믿기에는 신빙성이 떨어지지만 어쨌던 생활 때문에 탈선하는 주부들이 많은 것은 사실이기 때문이다. 또한 휴게텔이라는 공간을 통해 은밀한 방법으로 ‘성거래’ê°€ 이루어지는 것도 사실임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사실 취재 때문에 만나려고 했던 것이고, 본의 아니게 미안하게 됐다고 하니 처음에는 ì—„ì²­ 화를 낸다. ‘지금 장난하냐’ ‘ë‚´ê°€ 그렇게 시간이 남아도는 사람으로 보이냐’ë©° 씩씩거리는데 어쨌던 겨우겨우 달래 잠시나마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게이 휴게텔을 체험하고 업자를 두루 만나 동성애자들의 고민을 들어보았습니다. 5년간의 단속에도 불구하고 성매매가 오히려 늘고 있는 것은 웬만해선 업주를 구속하지 않는 솜방망이 처벌 때문이라는 지적이 많다. 성매매특별법 시행 직후인 2005년만 해도 검거 실적 10위권 경찰서의 총검거자 5398명 중 114명(2.1%)이 구속됐지만 지난해엔 1만4978명이 붙잡혀 겨우 28명(0.2%)이 구속됐다.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정미례 대표는 “ 업주들은 대부분 벌금 처분을 받는데 성매매 수익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니 단속을 무서워하지도 않는다”ê³  전했다. 또 성매매 알선업소를 적발하면 건물주에게 이 사실을 바로 통지해 성매매 장소 제공사실을 부인할 수 없도록 하고 2차로 적발될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처벌하도록 법 집행을 강화할 방침이다.

 

ì •ì•¡ 굳은 것과 기타 지저분한 것들이 베개에도 덕지덕지 붙어 있다”ë©´ì„œ “사면발니(게이 사이에서 자주 옮는 기생곤충) 걸릴까봐 무섭다”ê³  토로했다. 휴게텔은 콘돔 등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성행위 공간으로 묘사돼 있다. 현O는 “시설이 좋고 친절하긴 한데 손님들이 나간 자리에 콘돔 껍질 같은 것은 좀 정리해주면 좋겠다”ê³  해놨다. SOOOOO도 “휴게텔 청소 좀 제발 하라”ë©´ì„œ “어딜 가도 찐득한 메트리스에 너무 어두워서 바닥에 나뒹구는 콘돔을 ë°Ÿì•„ 기분만 나쁘다”ê³  지적했다. 아이디 ê³°OOOO도 “오래간만에 H휴게텔을 갔는데 ë‚´ 스타일이 있었다”ë©´ì„œ “오럴섹스를 하고 있는 ê·¸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서니 다행히 내치지 않았다. 오래간만에 그룹(그룹섹스)으로 재미있게 놀았다”ê³  소개했다.

 

기자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그들은 1분을 채 머물지 ì•Šê³  다른 이를 찾아 떠났다. í•œ 20대 남성과 기자임을 밝히고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강의와 강의 사이에 시간이 많이 남아 ìž ì‹œ 쉬러 왔다”ê³  말했다. “일상생활 속에서는 누가 동성애자인지 알아보기 어려워요. 하지만 이곳에는 동성애자들만 있기 때문에 누구의 눈치도 보지 ì•Šê³  연애를 í•  수 있지요. 입장료도 저렴하고요.” 그는 기자와 더이상 말을 섞으려 하지 않았다.

 

30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월 한 달간 도내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학교 경계로부터 직선거리 200m 이내)을 경찰과 합동 점검해, 퇴폐업소 54곳을 적발했다. 댓글 영역은 접힘 상태로 기본 제공되며, ON/OFF 버튼을 통해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에서는 사무실인 것처럼 위장해 밀실을 만들어놓고 성매매를 해온 업자 그리고 성을 매매한 남성 등이 적발됐습니다. 딱딱한 나무침대에 매트가 깔려있고, 얇은 이불도 하나 있다. 비교적 커다란 베개가 하나 있고, 머리맡에는 선풍기와 전화기가 한 대씩 걸려있다.

 

사우나 안의 손님들은 나체 상태로 경찰을 맞닥뜨렸다. 1층에는 욕탕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ë°© 8개가 있었다. 이곳은 남성 동성애자들만 모이는 이른바 ‘게이 휴게텔’이다. 동성애자들 사이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강남 룸살롱 강남 룸살롱 분당 오피 강남 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안마시술소 휴게텔 등에 이루어진 유사한 성매매 단속 사각지대 이상현”

Leave a Reply

Gravatar